컨텐츠 바로가기

04.15 (월)

첫눈에 반한 ‘그곳’…‘열애설’ 이재욱·카리나, 패션쇼 참석 당시 보니 [MK★이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배우 이재욱과 걸그룹 에스파 멤버 카리나가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두 사람이 나란히 참석했던 패션쇼 당시 모습이 화제다.

이재욱, 카리나는 지난 1월 14일(현지시간)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프라다의 2024 가을/겨울 남성복 패션쇼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당시 이재욱은 유니크한 울 소재 그레이 컬러 수트 셋업과 블랙 컬러의 리나일론 및 사피아노 레더 소재의 숄더 백으로 시크하고 트렌디한 룩을 선보였다.

매일경제

배우 이재욱과 걸그룹 에스파 멤버 카리나가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두 사람이 나란히 참석했던 패션쇼 당시 모습도 화제다. 사진=프라다


카리나는 오간자 소재의 화이트 드레스와 라임 컬러의 리나일론 미니 백을 포인트로 매치해 화사한 비주얼을 뽐냈다.

디스패치는 이재욱과 카리나가 해당 패션쇼에 동반 참석한 가운데, 두 사람이 한국과 밀라노를 오가며 인연을 맺게 됐다며 열애설을 제기했다.

매일경제

배우 이재욱과 걸그룹 에스파 멤버 카리나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사진=천정환 기자


특히 한 측근의 말을 인용해 “아마도, 첫 눈에 반했다는 말이 맞는 것 같다”면서 “패션쇼에서 처음 만난 순간부터 사랑에 빠졌다”고 전했다.

이와 관련해 이재욱 소속사는 MK스포츠에 “(현재 이재욱 관련 열애설을) 확인 중에 있다”고 밝혔다. 카리나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묵묵부답이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