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7 (수)

레드벨벳 웬디, 신보 타이틀은 '위시 유 헬'…통쾌한 감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레드벨벳 웬디가 신곡 '위시 유 헬'(Wish You Hell)로 통쾌함을 선사한다.

오는 3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는 웬디 두 번째 미니앨범 '위시 유 헬'은 동명의 타이틀 곡 '위시 유 헬'을 포함한 총 6곡으로 구성, 한층 업그레이드된 웬디의 음악 세계를 만끽할 만하다.

신곡 '위시 유 헬'은 캐치한 훅 멜로디와 리드미컬한 기타 사운드가 중독성 있는 밴드 사운드 기반의 팝 곡이다. 가사에는 사람들이 원하는 것에 맞춰 살던 과거의 나에게 거센 안녕을 고하고 진정한 자신의 모습을 찾아가는 과정을 담았으며, 웬디의 시원한 보컬과 솔직한 메시지가 짜릿하고 통쾌한 감정을 자아낸다.

웬디의 첫 솔로 앨범 타이틀 곡 '라이크 워터'(Like Water)에 이어 히트 메이커 켄지(KENZIE)가 작사한 이번 신곡은 특유의 솔직하고 개성 넘치는 가사 표현과 연출로 웬디의 새로운 매력을 이끌어내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을 전망이다.

더불어 27일 0시 레드벨벳 각종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는 청량하면서도 키치한 비주얼의 이미지가 공개, 이번 새 앨범으로 보여줄 웬디 표 하이틴 감성에 대한 궁금증을 한층 높였다.

한편 웬디 두 번째 미니앨범 '위시 유 헬'은 오는 3월 12일 발매되며, 현재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