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27 (토)

이이경, ‘내남결’ 비하인드 컷 대방출…“굿바이 박민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이이경이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21일 이이경은 자신의 SNS를 통해 “굿바이 박민환”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스포츠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월드

사진=이이경 인스타그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공개된 사진은 20일 종영한 tvN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의 비하인드 컷. 이이경은 배우 박민영, 송하윤, 나인우 등과 찍은 사진을 공유하며 드라마를 추억했다.

해당 게시물에 배우 김선아는 “수고했어”라 댓글을 달았고, 기상캐스터 겸 가수 정서영은 “박민환을 싫어해야 하는데 좋아하는… 인지부조화도 GOOD BYE”라고 전했다.

스포츠월드

사진=상영이엔티


앞서 이이경은 이날 소속사 상영이엔티를 통해 ‘내남결’ 종영 소감을 전했다. 그는 “좋은 분들과 함께 할 수 있어 큰 행복을 느끼며 촬영했다. 박민환은 갱생불가인 악역이지만 인간이 가지고 있는 최소한의 순수함을 함께 표현해보고 싶었다”고 말했다. 이어 “여러분들께 잘 전달이 되었는지는 모르겠지만 많은 사랑을 주신 덕분에 자신감과 확신을 가지고 연기할 수 있었다”고 감사 인사를 남겼다.

또 이이경은 “배우 이이경이 얼마나 연기를 사랑하는지 다시 한번 느낄 수 있게 해준 작품”이라며 “저에게 큰 의미로 다가온 드라마를 사랑해주시고 함께 완성해주신 시청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은퇴 없이 더 열심히 연기하는 배우가 되겠다. 여러분의 해피엔딩을 언제나 응원한다”고 전했다.

한편, ‘내 남편과 결혼해줘’ 최종회에서는 정수민(송하윤), 오유라(보아) 등 악인들이 비극적인 최후를 맞는 모습이 그려졌다. 강지원과 유지혁은 결혼해 아이를 낳고 사는 해피엔딩 결말을 맞았다.

박민지 온라인 기자

박민지 온라인 기자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