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5 (월)

이슈 스마트폰 소식

KT 지니 TV 속 '갤럭시 S24 브랜드 팝업스토어' 인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KT 모델이 KT 지니 TV의 ‘갤럭시 S24 브랜드 팝업스토어’ 전용관을 통해 26일부터 열리는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 KT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KT는 지난 19일 지니 TV에 '갤럭시 S24 브랜드 팝업스토어'가 입점한 지 닷새 만에 약 10만 가구가 방문해 삼성전자 신규 단말과 이벤트에 대한 관심이 높다고 25일 밝혔다.

이에 보답하고자 이달 26일부터 ‘갤럭시 S24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통해 갤럭시 S24의 다양한 제품 정보와 함께 지니 TV 역대급 최대 혜택의 다양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연다.

KT는 팝업스토어에 방문하는 지니 TV 고객 대상으로 다음달 4일까지 매일 200명에게 1만원 TV 쿠폰을 추첨을 통해 준다. 이 이벤트가 종료되면 연이어 내달 14일까지 출석 이벤트를 열고 갤럭시북, 갤럭시 워치, 갤럭시탭, 5만원 TV쿠폰 등의 경품 추첨을 통해 215명에게 제공한다. 아울러 다음달 5일부터 14일까지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KT닷컴 갤럭시 기획전 QR 코드로 방문할 시 8만원 상당의 케이스티파이 교환권을 200명에게 준다.

KT는 삼성전자와의 협업을 지속 이어가며 다음달에는 CES에서 화제가 된 삼성 TV로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열고 특별한 지니 TV 고객 전용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 김훈배 전무는 “요즘 화제의 중심인 갤럭시 S24 시리즈를 따뜻한 집안에서 거실 TV로 마음껏 체험하실 수 있도록 지니 TV에 갤S24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KT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지니 TV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