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5 (금)

이슈 축구 해외파 소식

KT, 축구 국가대표 이강인과 후원 재계약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KT, 이강인 선수 후원 재계약
(서울=연합뉴스) KT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이강인 선수와 후원 재계약을 통해 동행을 이어간다고 16일 밝혔다. 사진은 KT 모델 이강인 선수의 갤럭시 신모델 광고 이미지. 2024.1.16 [KT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photo@yna.co.kr



(서울=연합뉴스) 오규진 기자 = KT[030200]는 축구 국가대표 이강인(파리 생제르맹·PSG)과 후원 재계약을 했다고 16일 밝혔다.

회사는 2019년 국제축구연맹(FIFA) 20세 이하(U-20) 월드컵에서 대회 최우수선수상 격인 '골든볼'을 수상한 이강인과 첫 후원 계약을 맺고 광고모델로 기용했다.

이강인은 6년 동안 광고모델로 상품·브랜딩 홍보, 고객 프로모션 등에 나섰으며, 지난해 출연한 광고는 누적 조회수 약 3천700만 회를 기록했다.

KT는 이강인과 프랑스에서 촬영한 'KT x 갤럭시 신모델' 광고를 오는 19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하며, 친필 싸인볼 등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현석 KT 커스터머부문장(부사장)은 "이강인 선수의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선수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acdc@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네이버 연합뉴스 채널 구독하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