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27 (토)

권은비, 무장해제 됐다? 크리스마스 찐 덕후다운 쇼핑 삼매경 (전참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참시’ 권은비, 크리스마스 핫플레이스 투어
크리스마스 소품 플렉스 ‘쇼핑 삼매경’


가수 권은비가 쇼핑 홀릭에 빠졌다.

오는 9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김윤집, 전재욱, 이경순, 김해니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276회에서는 크리스마스에 진심인 권은비의 일상이 그려진다.

매일경제

가수 권은비가 쇼핑 홀릭에 빠졌다.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크리스마스 아이템들로 1년 내내 집안 인테리어를 꾸밀 정도로 ‘크리스마스 덕후’라는 권은비는 이날 매니저와 함께 겨울이 되면 늘 찾는다는 단골 크리스마스 소품샵 투어에 나선다.

권은비는 도착과 동시에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 나는 인기 포토 스폿에서 포즈를 잡으며 사진을 찍는 등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한다.

매장 안으로 들어선 권은비와 매니저는 다양한 크리스마스 소품들을 눈앞에 두고 정신을 차리지 못한다. 권은비는 들뜬 마음을 주체하지 못한 채 매장 곳곳에서 사진을 찍으며 크리스마스 기분을 만끽한다.

매니저 또한 권은비 덕분에 크리스마스에 푹 빠지게 됐다며 아기자기한 소품들에 홀릭된 모습을 보인다고.

곧이어, 권은비는 1년 내내 크리스마스 소품을 판다는 매장을 방문한다. 입구부터 독특한 외관을 지닌 소품 샵에 들어선 이들은 매장 내에 가득 찬 크리스마스 상품들에 눈을 떼질 못한다.

특히 권은비는 ‘크리스마스 덕후’ 모드를 발동, 트리 오너먼트 등 각종 소품들을 사정없이 마구 담으며 쇼핑 플렉스에 나섰다고.

한편 고가의 빈티지 시계를 보고 한눈에 반한 권은비는 가격을 듣고 한동안 고민에 빠지고, 과연 그녀가 내린 고심 끝의 결정이 무엇인지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는 9일 오후 11시 10분 방송.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