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스포츠 이솔 기자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편의점이 '부하 모집'의 중심이 되어가고 있다. 물론 현실세계의 이야기가 아닌, 넥슨의 신작 게임 '빌딩앤파이터' 이야기다.
27일,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 신작 모바일 액션 RPG '빌딩앤파이터'와 GS25 편의점이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프로모션에서는 'GS25 편의점 도시락 쿠폰 이벤트'를 통해 전국 GS25 편의점에서 5종의 제휴 도시락('11가지찬많은도시락', 'NEW고진많도시락', '뭘좋아할지몰라다넣어봤어', '제주돼지)두루치기정식', 'NEW정성가득비빔밥')이 출시되며, 제휴 도시락 구매 시 '3천 달러'의 게임 재화, '부하 영입 카드(4개)', '3단계 파워 드링크(5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 쿠폰을 지급한다.
이와 더불어 내년 1월 24일까지 'GS25 도장 깨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인근 GS25 편의점 방문 후, '빌딩앤파이터'에 접속하여 도장 찍기를 완료하면 'GS25 코인'과 'GS25 도장'을 증정하며, 'GS25 코인'은 게임 내 시즌 상점에서 '충만의 열쇠', '부하 영입 카드', '석유(100개)' 등 필수 소모품과 교환 가능하다.
사진=넥슨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GS25 도장'은 세 차례 진행되는 경품 응모 이벤트에 사용할 수 있으며, 1차 경품 이벤트는 11월 23일까지 진행된다. 'GS25 도장 깨기 이벤트' 페이지에서 'GS25 도장'을 사용하여 치킨 교환권, '해피머니 1만원권', 'GS25 모바일 상품권' 등 원하는 경품에 응모 가능하다. 경품 응모에 참여하면 이벤트 특별 경품에 자동 응모되고, 추첨을 통해 '갤럭시 버즈2 프로'를 선물한다.
한편, 지난 26일 국내 정식 출시된 '빌딩앤파이터'는 이용자들의 위치를 기반으로 현실 지도를 반영한 영토와 빌딩을 점령해 나간다는 신선한 콘셉트의 모바일 액션 게임으로, 대한민국 영토를 확장하며 건물을 뺏고 빼앗기는 치열한 전투를 통해 점령 액션 쾌감을 선사한다.
'빌딩앤파이터'와 GS25 제휴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