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7 (금)

이슈 영화계 소식

강동원 파워…'천박사 퇴마 연구소', 개봉 이틀전 예매량 11만 돌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설경의 비밀'이 개봉 이틀 전 사전 예매량 11만 장을 돌파하며 추석 흥행을 예고했다.

'천박사 퇴마 연구소:설겨으이 비밀'은 귀신을 믿지 않지만 귀신 같은 통찰력을 지닌 가짜 퇴마사 ‘천박사’(강동원)가 지금껏 경험해본 적 없는 강력한 사건을 의뢰받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무서운 속도의 예매 상승 기세와 함께 이례적으로 개봉 11일 전 전체 예매율 1위 달성하며 올 추석 강력한 흥행 전조를 보이고 있다.

오는 27일 개봉을 이틀 앞둔 '천박사 퇴마 연구소'는 25일 오전 7시 30분 기준, 사전 예매량 11만104장을 돌파했다. 이는 추석 극장가 쟁쟁한 경쟁작들을 압도적인 수치로 제친 결과. 더불어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까지 주요 극장 3사 예매 사이트 1위를 휩쓸고 있어 '천박사 퇴마 연구소'의 흥행 기세가 계속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개봉에 앞서 진행된 시사회를 통해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의 입소문 열기가 온오프라인을 달구고 있어 '천박사 퇴마 연구소'의 본격적인 흥행 레이스에 이목이 집중된다.

매력 넘치는 캐릭터와 참신한 소재, 박진감 가득한 모험과 한 치 앞을 예측할 수 없는 전개가 더해진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오는 27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