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올해 대회는 오는 9월 평창아시아탁구선수권대회와 항저우 아시안게임 등 굵직한 이벤트들이 하반기에 집중된 일정을 따라 예년보다 조금 앞당겨 개최한다.
대한탁구협회는 작년 제38회 대회부터 등록된 모든 팀과 선수들이 예선 없이 자율적으로 참가해 각 종별로 기량을 겨루는 방식으로 규정을 변경했다. 협회는 올해도 같은 방식으로 경기를 치른다. 지난 4월의 전국 종별탁구선수권대회와 같은 방식이라고 보면 된다.
개인전의 경우 상향 도전이 가능하도록 한 것도 종별 대회와 같다. 꾸준히 U16부에 도전하고 있는 '호프스(U13) 스타' 이승수(대전동문초), U19부로 나가는 ‘U15 세계1위’ 권혁(대전동산중), 일반부에 도전하는 U19(고등부) 기대주 이호윤(대전동산고), 김민수(두호고) 등이 참가한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대회 첫 날인 26일 중(U16)·고(U19) 개인 단식으로 문을 연다. 29일까지 중·고등부 경기를 모두 끝내고 30일부터 마지막 날인 7월 3일까지는 초등부와 대학부, 일반부 경기를 진행하는 일정이다. 각 종목 결승을 7월 1일 치르는 일반부가 먼저 경기를 끝낼 예정이며 초등부와 대학부 각 종목 결승은 마지막 날인 7월 3일 열린다. 유튜브 KTTA TV를 통해 대회의 모든 경기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다.
대한탁구협회가 주최하고 강원도탁구협회와 태백시탁구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태백시, 태백시의회, 태백시체육회, 신한금융그룹, ㈜세아홀딩스, 두나무, 애경케미칼, 버터플라이, ㈜아이언그레이, 탁구닷컴이 후원사로 동참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