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종합] 박수홍, ♥23세 연하 김다예 "매일 임신 테스트"…딸 낳으려는 간절함('조선의 사랑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텐아시아

사진=TV조선 '조선의 사랑꾼' 방송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조선의 사랑꾼' 박수홍이 딸을 낳고 싶은 간절함을 드러냈다.

지난 20일 방송된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서 박수홍이 김다예와의 자녀 계획를 털어놨다.

이날 박수홍은 다소 부은 얼굴로 스튜디오에 등장했다. MC 박경림은 "왜 이렇게 부었냐"고 물었다. 박수홍은 "이런 이야기까지 해야 하나"라며 잠시 망설였다.

박수홍은 "요즘 아내가 매일 임신 테스트기를 계속 사용한다"고 답했다. 이어 "딸 낳는 게 옛날부터 소원이었다. 그런데 내가 물어보니 술 한잔하면 몸이 알카리화가 된다더라. 정말로 딸을 많이 낳은 부부가 술을 많이 마셨더니 몸이 알카리화됐고, 그 덕분에 딸을 많이 낳게 됐다는 풍문이 있더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평생 내 몸을 알칼리화 시킬 일이 없었다. 딸을 많이 낳으신 분이 술 덕분에 딸을 낳았다고 하더라"고 고민을 토로했다.

박수홍은 "하지만 이건 낭설이니 오해하지 말아라. 그만큼 내가 간절하니까 믿는 것"이라며 "딸을 낳기 위해 할 수 있는 노력은 다 하고 있다"고 간절한 마음을 드러냈다. 이에 박경림은 "그래서 어제 술 한잔했다는 얘기인 거냐"라고 정리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수홍은 23세 연하 김다예와 지난해 결혼식을 올렸다. 앞서 또 다른 예능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도 박수홍은 보양식을 먹으며 기력을 보강하는 모습을 보였다.

박수홍은 절친 조혜련에게 선물 받은 귀한 식재료 삼배체굴을 활용해 보양식을 만들었다. 조혜련은 "우리 집안 스태미나의 비결이 굴이다"라며 "이제 2세 준비한다고 했지 않나. 이제 예쁜 2세를 낳아야 하잖아. 친구인데 이런 건 또 내가 챙겨줘야지"라고 말했다. 자신을 챙겨주는 절친 조혜련에게 감동한 박수홍은 "정말 고맙다. 힘내겠다"라고 화답했다. 박수홍은 "꼭 자녀를 낳고 싶다. 다홍이 여동생 낳자고 아내와 얘기했다"고 소망을 털어놨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