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5월 '무인도 탈출기'의 봉수 역으로 첫 뮤지컬에 도전한 김동준은, 오는 3월 16일부터 26일까지 대학로 자유극장에서 공연되는 이번 연극에서는 동현 역을 맡는다.
'무인도 탈출기'는 햇볕 한 점 들지 않는 서울 신림동 지하창고 방에서 생활하는 30대 백수 겸 취업준비생 봉수와 동현, 1층에 거주하는 편의점 아르바이트생 수아를 중심으로 이야기가 펼쳐진다. 거듭된 취업 낙방과 학자금 대출이자의 압박, 라면 살 돈도 떨어진 위기상황에서 공모전 상금 500만 원을 타기 위해 지하 단칸방에서 '무인도 탈출기'라는 공연을 만들며 벌어지는 일을 다룬 작품이다.
봉수, 동현, 수아의 상상력이 더해져 특별하지 않던 지하창고가 북태평양 무인도가 되고 그 속에서 삶의 가치를 찾아가는 내용이다.
이번 공연에는 히끼코모리형 취업준비생 '동현'역에 김동준과 김원중, 무슨 일이든 열심히 하지만 되는 게 없는 취업준비생 '봉수'역에 김방언와 홍순기, 어떻게 살아야 할지 모르는 취업준비생 '수아'역에 박온과 전하영이 각각 출연한다.
배우 김동준은 2019년 1월 공연된 연극 '아무도 없는 이밤', 2020년 11월과 2022년 1월 연극 '펜스 너머로 가을바람이 불기 시작해', 2021년 5월 공연된 뮤지컬 '무인도 탈출기', 2022년 8월 연극 '이카이노 바이크' 등에서 개성 있는 연기를 펼쳤다. 이번 뮤지컬에서는 '동현'역으로 출연해, 취업난과 무한 경쟁 속에서 소외감과 자책감을 느끼는 청년들에게 위로와 응원을 전할 예정이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