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내 눈에 콩깍지’ 정수환, 살인 진실 알고 충격…안홍진 “후회하지마” 경고(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내 눈에 콩깍지’ 정수환이 진실을 알고 힘들어했다.

7일 오후 방송된 KBS 1TV 일일드라마 ‘내 눈에 콩깍지’에서는 장세준(정수환 분)이 살인에 얽힌 진실을 알게 됐다.

심원섭(안홍진 분)은 “너는 왜 나한테 고맙다는 말 한마디를 안 하냐. 뒤치다꺼리가 다 해주고 있잖아. 옛날이든 지금이든. 내가 너 때문에 사람을 죽였다”라며 자신을 벌레 취급하는 차윤희(경숙 분)에게 분노했다.

매일경제

내 눈에 콩깍지. KBS 1TV 일일드라마 ‘내 눈에 콩깍지’ 캡쳐


차윤희는 “닥치지 못해. 그게 왜 나 때문이야. 나는 너한테 그 사람 죽이라고 한 적 없어. 세준이만 엮이지 않게 하라고 한 거지”라고 모른척했다.

심원섭은 그 사람이 장세준의 얼굴을 봤다며 “윤희야 솔직해지자. 너도 깨끗하게 없애주길 바랐잖아. 결국 네가 죽인 거야. 네 아들 지키려고”라고 말했다.

차윤희는 “그래 당신 말이 맞아. 그 사람 죽길 바랬던 마음 있었어. 네가 안 죽였다면 내가 산소호흡기를 뺏을지 모르지”라고 이야기했다.

“그래 넌 그러고도 남을 여자야”라는 말에 차윤희는 “내가 어떤 인간인줄 알면 네 남편이 준 돈 가지고 꺼졌어야지”라며 확 달라진 표정으로 말했다.

이어 “나는 아들 지키려면 다 해. 내 앞길, 내 아들 앞길 방해하는 인간이면 다 치울 거야. 나한테 그만한 돈도 권력도 생겼거든”라고 덧붙였다.

심원섭은 “나를 죽이기라도 하겠다는 거야?”라며 끝까지 자신만이 알고 있는 또 하나의 비밀을 말하지 않았다. 차윤희는 “알면 당장 꺼져. 아까 그 돈 다시 가져다줄 테니까. 그리고 앞으로 내가 연락할 때까지 조용히 있어”라고 말했다.

그러자 심원섭은 “후회할 짓 하지 마. 넌 날 꼭 찾게 될 거야. 아무도 모르게 처리할 일이 반드시 생길 테니까”라고 경고했다.

두 사람의 이야기를 장세준이 밖에서 몰래 이야기를 들었고, 충격에 빠져 혼비백산한 표정을 지었다.

한편 장경준(백성현 분)은 장세준을 찾아가 “뭐가 널 이렇게 괴롭게 하는 거니 세준아. 제발 형한테 이야기 해줘“라며 요즘 달라진 모습을 걱정했다.

‘내 눈에 콩깍지’는 무슨 일이 있어도 할 말은 하는 당찬 싱글맘 영이의 두 번째 사랑, 그리고 바람 잘 날 없는 사연 많은 가족들의 이야기를 담는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