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8 (수)

‘올해 제대’ 온앤오프 효진, 특별한 선물…14일 스페셜 싱글 발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그룹 온앤오프(ONF)의 리더 효진이 올해 제대를 앞두고 깜짝 선물을 공개한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4일 온앤오프 효진의 스페셜 싱글 ‘너를 사랑하는 일’이 발매된다”고 밝혔다.

효진이 입대 전 준비를 완료한 ‘너를 사랑하는 일’은 지난 8월 완전체로 발매했던 스페셜 앨범 ‘Storage of ONF’에 이어, 또 한 번 군백기 중 공개하는 신보로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매일경제

효진이 올해 제대를 앞두고 깜짝 선물을 공개한다. 사진=WM엔터테인먼트


앞서 효진이 속한 온앤오프는 지난 2021년 12월 내국인 멤버 전원이 차례로 입대하는 이례적 행보로 큰 화제를 모았다.

더불어 입대 전 미리 준비했던 신곡을 발매하며 꾸준한 팬 사랑을 드러낸 만큼, 복무 중인 멤버 전원이 전역하는 올해, 곧 재개될 완전체 활동에도 눈길이 쏠린다.

‘Beautiful Beautiful’로 데뷔 4년 만에 첫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하며 ‘대세 보이 그룹’ 반열에 오른 온앤오프는 같은 해 발매한 ‘여름 쏙(POPPING)’, ‘Goosebumps’ 역시 각종 신기록과 국내외 차트, 음반 판매량에서 큰 성과를 거뒀다.

특히 군백기 중 발매했던 ‘Your Song’은 온앤오프 역대 뮤직비디오 중 첫 2천만 뷰를 돌파하며 여전한 저력을 입증했다.

이처럼 앨범마다 확고한 음악적 정체성으로 ‘명곡 맛집’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K팝 팬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고 있는 만큼, 리더 효진이 선보일 이번 신보에 큰 기대가 더해진다.

온앤오프 효진의 스페셜 싱글 ‘너를 사랑하는 일’은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