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5 (금)

이슈 뮤지컬과 오페라

이상이, 연극 '셰익스피어 인 러브 첫공 성료 "함께할 수 있어 영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상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배우 이상이가 연극 ‘셰익스피어 인 러브’ (연출 김동연, 제작 (주)쇼노트) 개막 소감과 함께 프로필 촬영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3일 공개된 비하인드컷에서 이상이는 극 중 전도유망한 극작가이자 시인 ‘윌 셰익스피어’ 역을 맡아, 열정을 잃고 고뇌하는 작가의 모습부터 뮤즈를 발견하고 애절한 사랑에 빠진 한 남자의 모습까지 다이내믹한 감정 표현을 눈빛에 고스란히 담아냈다. 특히 이상이는 지난 29일 진행된 ‘셰익스피어 인 러브’ 첫 공연에서 섬세한 연기력을 선보이며 16세기 런던의 ‘윌 셰익스피어’로 완벽하게 변신해 관객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이상이는 넷플릭스 시리즈 ‘사냥개들’과 디즈니+ ‘한강’ 촬영으로 바쁜 와중에도 새해 첫 행보로 연극 작품 택하며 오랜만에 연극 무대에 올랐다. 대본을 접한 순간부터 작품과 캐릭터를 향한 집요한 연구 끝에 그만의 ‘윌 셰익스피어’를 탄생시켰다.

이상이는 소속사 (주)피엘케이굿프렌즈를 통해 “영화를 몇 번 봤을 만큼 팬이었는데, 연극으로 공연된다는 소식에 참여하지 않을 이유가 없을 만큼 이번 작품에 함께할 수 있어 영광이라고 생각합니다. 무대 위에서 ‘윌 셰익스피어’를 연기한다는 게 배우로서 정말 설레고 즐거운 일인데, 그래서 매 공연이 소중하게 느껴집니다. 저의 이 마음들이 관객 여러분께도 온전히 전달될 수 있도록 마지막 공연까지 매 순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셰익스피어 인 러브’ 공연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고, 공연장에 많이 찾아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모두 감기 조심하세요!”라며 애정 넘치는 개막 소감을 전했다.

한편 배우 이상이가 영국의 천재 작가 ‘윌 셰익스피어’로 변신한 연극 ‘셰익스피어 인 러브’는 오는 3월 26일까지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공연되며, 이상이가 출연한 넷플릭스 시리즈 ‘사냥개들’과 디즈니플러스 ‘한강’ 또한 곧 공개될 예정이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