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이준기 “오랜만에 사극 촬영…‘아스달 연대기2’ 쉽지 않다” [화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이준기가 더스타매거진 2월호의 커버를 장식했다.

베트남 다낭에서 촬영한 이번 스페셜한 화보에서 이준기는 특유의 부드러운 미소와 소년미까지 장착, 팬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러브레터’란 주제로 이뤄진 화보에서 이준기는 팬들에게 보내는 감사함을 진솔하게 털어 놓았다. 배우로서 대중문화예술의 중심에서 살아간다는 것은 정말 많은 노력으로 중심을 잘 잡아야하는데, 그럴 때 팬들은 큰 힘과 따뜻한 사랑의 온기를 전해준다는 것. 항상 냉정하게 평가받아야 하는 삶 속에서도 한결 같은 응원과 사랑을 보내주니, 자신에겐 어떤 의미에서 동반자와도 같다고 표현했다.

스포츠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현재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2’ 촬영 중인 이준기. 오랜만에 하는 사극이라 준비할 것도 많고 다시 도전해야 할 것들도 많다고 전했다. 아무래도 서울 도심을 벗어난 로케이션 촬영이 많기 때문에 컨디션 관리도 신경 써야 하고, 여러가지로 쉽지 않은 작품이라고.

스포츠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행복이란 무엇인가’란 질문에 대해서는 “결국 사람으로부터 나오는 것 같다”는 이준기. 현장에서 치열하게 연기하지만, 그 순간순간을 즐기면서 산다는 것은 자신을 바라보는 여러 사람을 행복하게 해주고 싶다는 데서 기인하기 때문이라는 것. 끊임없이 사람들과 교류하고 교감하는 것에 큰 행복감을 느낀다는 말이었다.

이외에도 이준기의 좀처럼 볼 수 없는 특별한 화보와 속마음이 오롯이 담긴 풀인터뷰는 더스타2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현정민 기자 mine04@sportsworldi.com

현정민 기자 mine04@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