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택배 크로스란 말 좋아해"…조규성·김진수·백승호 오늘 JTBC 뉴스룸 출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카타르 월드컵 16강의 주역 조규성·김진수·백승호 선수가 오늘(10일) 저녁 6시 JTBC 뉴스룸에 출연합니다.

JTBC

2022 카타르 월드컵 축구 대표팀 백승호, 조규성, 김진수 선수 (왼쪽부터) (사진=JTBC 뉴스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잘생긴 외모로 큰 주목을 먼저 받은 데 대해 조규성은 "부담스러운 게 없지 않았다"면서도 "축구 선수기 때문에 운동장에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자 다짐했다"고 말했습니다.

가나전에서 조규성의 헤더 골로 이어진 어시스트가 '택배 크로스'로 불리는 것에 대해 김진수는 "들어봤다"며 "그런 거(칭찬) 좋아한다"며 웃음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브라질전에서 대포알 같은 중거리 골을 넣은 백승호는 카타르 월드컵을 끝으로 떠나는 벤투 감독에 대해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을 하나의 철학으로 개성 있게 이끌어주신 것 같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습니다.

이밖에 포르투갈전 승리 뒤 16강을 결정짓기 전까지 상황, 월드컵 전후 달라진 점, 축구팬들에게 전하는 메시지 등 자세한 이야기는 오늘 오후 6시 JTBC 뉴스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오선민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