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5 (월)

이슈 연예계 덮친 코로나19

비투비 서은광 “코로나19 확진 죄송, 좋은 공연으로 보답”[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서은광. 사진l스타투데이DB


그룹 비투비 서은광이 코로나19 확진 심경을 밝혔다.

서은광은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공연을 앞두고 코로나 양성 판정을 받았다. 가장 먼저 관객 여러분들께 정말 진심으로 죄송하다. 오늘 더군다나 커튼콜 데이라서 많은 분들이 기대에 찬 마음으로 계셨을 거란 마음에 더더욱 죄송한 마음이 커진다”라고 고개를 숙였다.

이어 “제가 좀더 주의를 했더라면 하는 한스러운 마음이 커져가는 만큼 그리고 여러분들께 죄송한 마음만큼 관리를 열심히 해서, 빨리 회복해서, 더 좋은 모습으로 공연을 하는 것이 여러분들께 보답하는 길이라 생각한다”라고 했다.

그러면서 서은광은 “뮤지컬뿐만 아니라 앞으로 있을 콘서트 또한 최선을 다해 회복하고 준비하겠다. 부디 모두 건강하시길 기도하면서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전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서은광은 현재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에 출연 중이다. 서은광의 코로나19 확진으로 이날 공연에는 서은광 대신 한지상이 무대에 오르고, 오는 26일 오후 2시 공연은 백형훈으로 캐스팅이 변경됐다.

<다음은 비투비 서은광 SNS 글 전문>

안녕하세요. BTOB서은광 입니다.

오늘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공연을 앞두고 코로나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가장 먼저 관객 여러분들께 정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정말.

오늘 더군다나 커튼콜데이 라서 많은 분들이 기대에 찬 마음으로 계셨을거란 마음에 더더욱 죄송한 마음이 커집니다.

제가 좀더 주의를 했더라면 하는 한스러운 마음이 커져가는 만큼 그리고 여러분들께 죄송한 마음 만큼 관리를 열심히 해서, 빨리 회복해서,

더 좋은 모습으로 공연을 하는것이 여러분들께 보답하는 최선의 길이라 생각합니다.

뮤지컬 뿐만 아니라 앞으로 있을 콘서트 또한 최선을 다해 회복하고 준비하겠습니다.

부디 모두 건강 하시길 기도하면서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 전합니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