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찬또배기’ 이찬원, '편스토랑'으로 KBS my K 주간 인기클립 1위 등극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편스토랑' 이찬원의 영상이 KBS의 주간 인기 클립 TOP30에서 1위를 비롯, 총 4개 랭크되며 화제성을 입증했다.

'KBS my K'는 공영방송 KBS의 모든 실시간 방송 시청 및 다시 보기를 제공하는 PC 및 스마트폰용 앱이다. 해당 앱의 기능 중에는 매주 화제였던 콘텐츠를 모아볼 수 있는 '주간 인기 클립 TOP30'도 포함된다.

그리고 이찬원은 이 '주간 인기 클립 TOP30' 내에 영상 4개를 랭크시켰다.

차트 1위를 차지한 영상은 '김밥 고수 찬원, 부추김치에 삼겹살 구워 부추 삼겹 김밥 무려 28줄 말기 대장정'이라는 제목의 KBS2 '편스토랑' 클립이다.

영상 속 이찬원은 절친 황윤성의 입대 파티를 열기 위해 삼겹살과 부추김치를 넣어 김밥을 만들고 있다. 김발 하나 없이 손으로 김밥 28줄을 완성해내는 이찬원의 숙련된 솜씨는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에, 네이버 TV에 등재된 해당 클립은 9월 24일 네이버 TV 최고 순위 1위에 올랐다.

차트 9위에 오른 영상은 " '[선공개] 모전자전! 애정 넘치는 찬또네 하숙집, 엄마에게 물려받은 다슬기탕 비법은?"이라는 제목의 영상이다.

영상 속 이찬원은, 팬에게 받은 다슬기를 이용, 엄마에게 전수받은 레시피로 친구를 대접할 다슬기탕 만들기에 도전한다. 특히, 엄마와 통화를 하는 이찬원의 살가운 면모는 여심을 저격했고, 그 결과 해당 영상 또한 9월 30일 네이버 TV에서 1위에 올랐다.

주간 인기 클립 18위와 22위는 황윤성을 위해 깜짝파티 준비과정과 파티 모습이 각각 차지했다.

이찬원은 부추 삼겹 김밥 외에도 고사리를 넣은 갈비찜, 마늘 버터 짜장밥, 직접 담은 식혜 등 잔치 음식을 정성껏 요리했는데, 황윤성은 음식 맛에 반해 리필까지 신청하며 대만족했다.

이에, 이찬원은 마늘 버터 짜장밥으로 메뉴 출시에 도전했고, 2연승(통산 3승)을 거머쥐며 탁월한 요리 센스를 증명했다.

사진 = 이찬원 팬클럽-네이버티비-KBS my K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