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김지원, 하이지음스튜디오에 새 둥지…송중기와 한솥밥(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배우 김지원이 하이지음스튜디오와 새 둥지를 틀었다.

29일 하이지음스튜디오는 “대중의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김지원과 함께 좋은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다양한 작품을 통해 깊이 있는 연기력과 다채로운 매력을 입증한 배우인 만큼, 앞으로도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든든하게 함께 하겠다”라고 밝혔다.

김지원은 지난 2010년 데뷔 이후 대체 불가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매일경제

배우 김지원이 하이지음스튜디오와 새 둥지를 틀었다. 사진=하이지음스튜디오


그는 ‘상속자들’, ‘태양의 후예’, ‘쌈, 마이웨이’, ‘아스달 연대기’, ‘도시남녀의 사랑법’ 등 장르에 국한되지 않은 연기력은 매번 인생 캐릭터를 만들어내며 화제를 모았다.

특히 최근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에서는 무채색의 인생에서 해방을 원하는 막내딸 ‘염미정’을 섬세하게 빚어내며 믿고 보는 배우의 진가를 발휘했다. ‘나의 해방일지’는 외적인 갈등보다 내면의 목소리를 담아낸 작품이었던 만큼, 김지원의 깊고 짙은 심리 묘사가 더욱 빛을 발했다. 누구나 한 번쯤 느껴봤을 감정들을 몰입도 있게 전하며 또 하나의 공감 캐릭터를 만들어냈다.

한편, 하이지음스튜디오는 배우 고보결, 금새록, 류해준, 서은수, 송중기, 양경원, 오의식, 이종석, 임철수, 정재광, 한지원이 소속돼 있는 매니지먼트사이자, 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파트1’, ‘공작도시’, ‘스타트업’ 등을 제작한 제작사이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