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7 (수)

이슈 세계와 손잡는 K팝

르세라핌 ‘FEARLESS’, 美 빌보드 차트 18주 연속 진입..롱런 인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지민경 기자] 르세라핌(LE SSERAFIM)이 데뷔곡 ‘FEARLESS’로 미국 빌보드 차트에 18주 연속 진입했다.

7일(현지시간)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9월 10일 자)에 따르면, 르세라핌의 ‘FEARLESS’가 ‘빌보드 글로벌(미국 제외)’ 178위에 이름을 올렸다. 지난 5월 2일 발표된 르세라핌 데뷔곡 ‘FEARLESS’는 8일 만에 빌보드 차트에 입성한 이후 지금까지 18주 연속 차트인에 성공했다. 이로써 르세라핌은 올해 데뷔 K-팝 아이돌 중 최장기간 빌보드 차트인 기록을 경신하며 매주 신기록을 써 내려가고 있다.

르세라핌의 데뷔곡은 빌보드뿐 아니라 각종 음원 차트도 섭렵하며 롱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FEARLESS’는 한국 스포티파이 최신 ‘주간 톱 송’ 차트(집계기간 8월 26일~9월 1일) 15위, 벅스 최신 주간 차트(집계기간 8월 29일~9월 4일) 20위를 차지했다. 또한 이 곡은 멜론, 지니의 8월 월간 차트에서 각각 20위, 30위를 기록하는 등 신곡들의 거친 공세에도 차트 상위권을 굳건히 지키고 있다.

한편, 데뷔곡의 장기 흥행으로 ‘클래스가 다른 팀’의 저력을 보여준 르세라핌은 비활동기임에도 다양한 자체 콘텐츠를 공개하며 팬덤을 확장하고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쏘스뮤직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