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데뷔 10주년' 김나영, 스페셜 싱글 발매…묵직한 감성 예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가수 김나영이 데뷔 10주년을 맞이해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한다.

소속사 플렉스엠은 지난 18일 공식 SNS에 김나영의 스케줄러를 게재하며 새로운 음원을 예고했다. 지난 4월 발매한 '너의 번호를 누르고' 이후 약 4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다.

이미지에는 김나영만이 가지고 있는 특유의 감성이 느껴진다. 여기에 '10TH ANNIVERSARY SPECIAL SINGLE' 글귀는 팬들의 설렘 지수를 높이기 충분하다. 김나영은 오는 22일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뮤직비디오 티저, 보이스 티저 등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오픈한다. 이번에 선보일 '김나영 표 감성'이 어떨지 호기심이 모아지고 있다.

김나영은 다양한 방식으로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오는 28일에는 '2022 김나영 데뷔 10주년 팬미팅, 우리 만나영(이하 '우리 만나영')'을 개최한다. 특히 팬미팅 티켓이 예매 개시 약 1분 만에 전석 매진, 김나영을 향한 식을 줄 모르는 인기를 입증했다.

지난 2012년 프로듀서 정키의 '홀로' 피처링에 참여해 이름을 알린 김나영. 이후 '어땠을까', '솔직하게 말해서 나' 등을 공개, 자신만의 섬세한 감정선을 표현하며 실력을 인정받았다. 또한 드라마 '그해 우리는', '기상청 사람들 : 사내연애 잔혹사 편', '환혼' 등 다수의 OST를 가창해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였다.

이처럼 김나영은 스페셜 싱글과 함께 '우리 만나영'으로 팬들에게 보답하는 시간을 가질 것이다. 또한 지난 10년을 함께 추억하고 앞으로를 더욱 기대하게 만드는 자리를 가지며 잊지 못할 8월을 선사할 계획이다.

한편 신곡 발매 소식을 전한 김나영은 오는 31일 스페셜 싱글을 선보인다.

사진 = 플렉스엠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