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 히어로(IM HERO) - 서울' 사진=티빙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이번 콘서트의 실제 모습을 담은 투어 스폿 영상은 곡마다 무대 매너로 객석을 사로잡은 임영웅의 모습은 물론, 임영웅과 함께 호흡하며 콘서트장을 하늘빛 물결로 수놓은 팬클럽 영웅시대의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티빙이 14일 오후 5시 진행되는 임영웅의 전국투어 콘서트 서울의 마지막 공연 생중계를 진행한다는 소식을 전하자 온라인에선 중계에 대한 전폭적인 지지와 함께 뜨거운 반응으로 이번 콘서트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발라드, 댄스, 트로트 등 장르를 가릴 것 없이 선보이고 있는 임영웅의 무대와 진솔한 이야기를 만날 수 있는 임영웅의 첫 전국투어 콘서트는 지금까지 전회,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순항하고 있다. 어느덧 인천, 대구, 서울 공연만 남겨둔 지금, 티빙의 공연 생중계는 전국에 있는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줄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티빙 관계자는 "모바일은 물론 스마트TV에서도 마치 콘서트장에 함께 있는듯한 생생함을 느낄 수 있는 중계 서비스를 통해 팬들에게 잊지 못할 기억을 선사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라며, "10대부터 90대까지 전 세대를 아우르는 임영웅의 첫 전국투어 콘서트 생중계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박정선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