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4 (금)

tvN SPORTS, 오늘(2일) AFC U-23 아시안컵 말레이시아전 생중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tvN SPORTS가 'AFC U-23 아시안컵 조별예선'을 생중계한다.

2일 tvN SPORTS는 "이날 오후 9시 45분 우즈베키스탄 타슈켄트 로코모티프 경기장에서 열리는 ‘2022 아시아축구연맹(AFC) U23 아시안컵’ 조별리그 C조 말레이시아전을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U-23 아시안컵은 2014년 창설돼 2년마다 개최되며, 올해 5회째를 맞이했다. AFC U-23 아시안컵은 16개 팀이 4개 조로 나뉘어 조별리그를 진행하며, 각 조 1~2위가 8강에 진출한다. C조에 속한 대한민국은 2일 말레이시아를 시작으로 5일 베트남, 8일 태국전을 펼친다. 2020년 우승에 이어 2연패를 거머쥘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 상황이다.

중계진에는 배성재 캐스터와 이동국, 서형욱 해설위원이 활약한다. 축구에 대한 해박한 전문성은 물론 남다른 입담으로 박진감 넘치는 중계를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 외에도 2일 오후 11시 50분부터는 'AFC U-23 아시안컵' 태국 VS 베트남 경기가, 3일 오후 9시 50분에는 UAE VS 일본 경기 등 다른 조의 경기도 생중계될 예정이다.

tvN SPORTS는 스포츠를 즐겨보는 시청자들을 위한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이다. 축구, 격투기, 테니스, 골프 등 다양한 장르의 스포츠 중계를 통해 세대와 국적 등을 모두 초월한 각본 없는 짜릿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ㅣtvN SPORTS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