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파이낸셜뉴스 언론사 이미지

반도건설, 강원 원주 '초혁신도시 유보라 마크브릿지' 분양

파이낸셜뉴스 김서연
원문보기

반도건설, 강원 원주 '초혁신도시 유보라 마크브릿지' 분양

속보
김정은 "9차 당대회, 핵전쟁 억제력 강화 다음구상 천명"

[파이낸셜뉴스] 반도건설은 강원 원주시 관설동 일원(옛 KT 강원본부 부지)에 짓는 '초혁신도시 유보라 마크브릿지'를 분양한다고 27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15층, 6개동, 전용면적 67~125㎡ 총 476가구로 조성된다. 타입별 가구수는 △67㎡ 97가구 △84㎡A 190가구 △84㎡B 28가구 △84㎡C 116가구 △102㎡ 44가구 △125㎡PH 1가구다.

단지가 들어서는 옛 KT 강원본부 부지는 원주 도심권 및 혁신도시와 연접해 있어 두 지역의 인프라를 모두 누리는 더블 생활권을 갖췄다.

홈플러스가 단지 바로 앞에 있고 원주시청, 원주의료원, 터미널 등 원주 도심에 위치한 각종 편의시설 이용이 편리하다.

원주천 벚꽃길 산책로, 혁신도시 내 수변공원, 근린공원, 치악산국립공원 등이 인접해 쾌적한 자연 환경을 누릴 수 있다. 단관초, 단구초, 관설초, 단구중, 치악고, 영서고 등 교육시설도 인접해 있다.

중앙고속도로와 19번 지방도의 교차점 부근에 위치해 광역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지난해 1월 개통한 중앙선 원주~제천 복선전철 원주역을 통해 서울 청량리까지 50분내 진입할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원주 기업도시에서 증명된 반도유보라의 혁신설계와 KT의 첨단 ICT 시스템을 적용하는 등 차별화된 단지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