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쇼챔피언’ 록킹돌, Z세대 취향 저격 ‘Rocking Doll’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걸그룹 록킹돌이 Z세대 감성을 저격하며 강한 중독성을 유발했다.

록킹돌은 26일 오후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 출연해 첫 번째 싱글 앨범 ‘Rocking Doll(록킹돌)’ 타이틀곡 ‘Rocking Doll’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록킹돌은 4인 4색의 비주얼로 무대를 환하게 밝혔다. 록킹돌은 파워풀한 퍼포먼스에도 안정적인 라이브로 실력을 입증하며 Z세대 취향을 저격했다.

매일경제

‘쇼챔피언’ 록킹돌 무대가 공개됐다.사진=MBC M ‘쇼!챔피언’ 방송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록킹돌의 무대는 중독성을 유발하는 각종 킬링 파트, 포인트 안무로 가득했다. 특히 손으로 총 모양을 만들고 흥겹게 몸을 흔드는 후렴구 포인트 안무 ‘난난나 댄스’가 에너제틱한 퍼포먼스 중 쉼표 역할을 하며 강한 중독성을 유발했다.

록킹돌은 팀명만큼이나 독특한 ‘외계 요정’ 세계관으로 주목받았다. ‘흔들리는’, ‘멋있는’이라는 의미의 ‘Rocking’과 인형의 ‘doll’을 결합해 마치 오뚝이처럼 어떤 시련도 이겨내며 오로지 실력으로 전 세계를 흔들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록킹돌의 데뷔곡 ‘Rocking Doll’은 일렉트로닉 테크노 장르의 곡으로, 목표를 향해 나아갈 수 있다는 자신감과 희망을 담아냈다.

한편, 록킹돌은 각종 음악 방송과 Z세대 취향을 저격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며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간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