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YTN 언론사 이미지

래퍼 스월비, 지역아동센터에 마스크 10만장 기부

YTN
원문보기

래퍼 스월비, 지역아동센터에 마스크 10만장 기부

속보
정청래 민주당 대표, 이해찬 조문객 직접 맞이


래퍼 스월비가 코로나19로 고통받고 있는 아이들을 위해 마스크 10만장을 기부했다.

오미크론의 확산으로 다시금 많은 국민들이 코로나19로 인해 고통받고 있는 시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곳을 찾고 있던 스월비는 강남지역아동센터, 해밀지역아동센터, 대평 공립지역아동센터 등 3곳에 총 10만 5천장의 마스크를 기부했다.


스월비는 탄탄한 기본기와 화려한 랩 스킬로 남성 래퍼 위주의 힙합신에 신선한 충격을 안겨준 신예로 유튜브 콘텐츠인 '스월비하다'와 '족같하'를 통해 드러난 특유의 매력으로 폭넓은 팬층을 만들었다.

2020년 발표한 앨범 '언더커버 엔젤(Undercover Angel)'로 제18회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랩&힙합 노래 부문을 수상하며, 역대 한국대중음악상 수상자 중 최연소 수상(만19세)과 랩&힙합 부문 최초 여성 수상자의 타이틀도 갖게 되었다.

지난해 여름, 레디 등과 함께한 프로젝트 그룹 하트코어(HEARTCORE)의 멤버로 스타일리시하고 강렬한 사운드를 선보이는 앨범 '하트코어'를 발표했다.

[사진제공 = 하이라이트레코즈]


YTN star 오지원 (bluejiwon@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싱글몰트위스키 vs 스카치위스키' 다니엘이 설명해준다!
대한민국 24시간 뉴스채널 YTN [LIVE 보기]
이 시각 코로나19 확진자 및 예방접종 현황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