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01 (금)

이슈 신도시 이모저모

화성 동탄 2신도시 '솔리움 더 테라스', 오는 9일 청약신청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프리미엄 라이프 시스템 도입으로 입주민 편의 도와.

만 19세 이상 누구나 거주 지역 및 청약통장 유무 상관없이 청약 신청 가능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경기도 화성 동탄2 신도시에 들어서는 ‘동탄 솔리움 더 테라스’가 사이버 견본 주택을 오픈하고 분양 일정에 나선다.

이데일리

(사진=동탄 솔리움 더 테라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난 28일 사이버 견본주택을 오픈한 현장은 스마트 플랫폼 도입 단지로 각종 생활 편의 시스템이 제공된다. 단지 외부로는 주차관제 및 지하주차유도, 차량위치 확인 등 각종 프리미엄 주차시스템이 도입되었으며, 무인택배함 도입으로 비대면 택배수령이 가능하다.

또한 원패스 키를 통한 공동현관 자동 개폐도 가능해 편리하게 출입할 수 있다. 세대 내에선 엘리베이터 호출이 가능하며, 현관 미세먼지 클린존과 세대내부 전열교환기 설치로 미세먼지 탈취 및 세대 공기 순환이 편리하다.

단지를 살펴보면 지하 1층~지상 4층 규모에 총 5개 동 총 73세대로 전 세대 남향 위주로 배치되어 있으며 세대 면적은 전용면적 84㎡ 단일 면적 구성 및 4Bay / 4Room(또는 알파룸) 특화설계가 적용되었다. 또한 전 세대 기준층에는 개별 생활공간을 보장하는 테라스가 설계되어있고, 최상층 세대는 옥상 테라스와 다락공간이 설계되었다.

주변 각종 편의시설과도 가깝다. 롯데백화점과 농협 하나로 마트, 이케아, 리빙파워센터, 롯데프리미엄 아울렛을 비롯해 골프장까지 각종 쇼핑 문화시설의 이용이 편리하며, 단지와 바로 이어지는 27만㎡ 규모의 선납숲 공원과 선납지 호수공원, 유아숲체험원 등의 접근성도 좋아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해당 현장은 11월 9일부터 청약 신청을 받으며 당첨자 발표는 11월 12일 예정이다. 청약 당첨자 예약 관람은 11월 13일부터 14일까지 양일간 진행하며, 정당계약은 11월 15일부터 11월 16일까지 진행한다. 특히 해당단지의 분양형태는 도시형 생활주택으로 구분되어 청약통장과 주택소유 여부 상관없이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청약이 가능하며 재당첨 제한도 없다.

한편 화성 동탄 2신도시 솔리움 더 테라스는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해 견본주택 일반관람을 제한하며 사이버 견본주택을 운영한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e-모델하우스로 편하게 세대 내부 관람이 가능하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