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이슈 신도시 이모저모

파주 운정신도시 인근 '파주이안빌리지' 타운하우스 분양 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파주 운정신도시 도심 인근에 있는 ‘파주이안빌리지’가 현재 분양 중이다.

이데일리

(사진제공=파주이안빌리지)


해당 단지는 단지형 주택으로 주거와 동시에 토지지분을 장만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파트의 쾌적함과 편리함을 동시에 누릴 수 있고, 100여 세대 대단지로 계획되어있다.

파주타운하우스 파주이안빌리지는 교통이 편리해 차로 1분 거리 당동 IC를 타면 자유로와 서울∼문산고속도로 이용 시 서울, 수도권 진출입이 매우 용이하다. 각종 생활 인프라가 차로 5분 거리에 몰려 있고, 서울까지 30분 정도 걸린다.

문산역이 차로 7분이고 무척조은병원, CGV 영화관, 홈플러스 등은 차로 5분 거리에 있다. 특히 ‘학세권’도 눈길을 끈다. 단지 근처에 유치원, 초등학교 3개, 중학교 2개, 고등학교 2곳 등이 위치해 있다.

GTX-A 라인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 것도 매력적이다. GTX-A 노선을 이용하면 파주에서 삼성역까지 30분대로 접근할 수 있다.

파주이안빌리지의 모든 타입은, 1층 마당과, 방과 거실, 부엌이 갖춰져 있고 2층은 방 2개와 전 타입 테라스를 갖춘 특화된 (a, b, c)타입을 선택하면 된다. 또한 고객이 원하는 설계등도 가능해 타운하우스를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단지의 또 다른 장점은 바로 인공지능 스마트 홈이다. 원격으로 집안의 모든 가전을 컨트롤 해주는 스마트 시스템으로 편리하고 안전한 생활이 가능하다. 스마트폰 실시간 방문자 확인, CCTV 확인, 전자경비, 스마트 홈 시스템 등까지 다양한 보안 시스템을 제공한다. 일부 세대는 다양한 외부 환경으로부터 차량을 보호할 수 있는 광폭 지하 주차장으로 설계됐다.

마감재 또한 LG시스템에어컨 4대, 한샘 주방 시스템과, LX하우시스 제품(창호, 도어, 도배, 마루, 욕실, 중문)을 사용하여 시공한다.

한편 파주이안빌리지의 주택홍보관은 파주시 문산읍 당동리 반구정 마을 일대 현장에 마련되어 있다. 코로나19 기본 방역수칙을 준수하고, 사전 예약제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를 통해 상담할 수 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