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9 (수)

경륜경정 스피드온 '페이백 이벤트' 마감임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경륜경정 스피드온 신규고객 페이백 이벤트 포스터. 사진제공=국민체육진흥공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광명=강근주 기자】 국민체육진흥공단 경주사업총괄본부는 21일까지 경륜경정 온라인 발매(Speed-On) 회원으로 신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100% 페이백 이벤트를 시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경륜경정 특별경주 기간 동안에 한해 시행되며 스피드온에 신규로 가입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200명을 선정해 첫 번째 경주에 베팅한 금액 전액(최대 5만원, 1인당 구매상한액)을 경주권을 구매할 수 있는 마일리지로 되돌려준다.

스피드온을 통해 처음 구매하는 1개 경주에 1만원 경주권을 5회 반복해 구매했다면 5만원(최대)을 마일리지로 돌려받을 수 있는 것이다. 이벤트 당첨 결과는 경륜경정 누리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피드온 회원 가입은 모바일 앱(Speed-On) 또는 온라인 포털(speedon.or.kr)을 통해 가능하고 가입절차는 스피드온 앱을 내려 받은 뒤 건전이용 서약서에 동의하고 건전구매지킴이에 자신의 성향, 게임몰입도, 기간별 자기한도 설정 후 게임중독 예방교육 시청으로 간단하게 가입이 완료된다. 세부내용은 경륜경정 누리집(kcycle.or.kr, kboat.or.kr)를 참고하면 된다.

파이낸셜뉴스

경륜경정 스피드온 신규고객 페이백 이벤트 포스터. 사진제공=국민체육진흥공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편 스피드온 회원으로 가입하면 주어지는 마일리지 이벤트가 10월 말 종료를 앞두고 있다. 회원 가입할 경우 1000원, 마케팅 정보 활용 동의할 경우 2000원, 은행 계좌정보 연동할 경우 5000원의 마일리지를 지급한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