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HQ 새 예능 '결혼은 미친짓이야' 내달 첫 방송
엠넷 오디션 '걸스플래닛999' 파이널 방송시간 변경
[각 소속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왜 오수재인가'는 성공만을 좇던 변호사 오수재(서현진 분)와 로스쿨 학생 공찬(황인엽)의 로맨스를 담는다. 잘못된 선택으로 인생의 방향이 틀어진 두 사람이 나락에서 벗어나기 위해 노력하는 이야기가 그려진다.
서현진은 극중 스타 변호사 오수재를, 황인엽은 아픈 과거를 가진 로스쿨 학생 공찬을, 허준호는 욕망에 충실한 TK로펌 회장 최태국을 연기한다.
내년 상반기 첫 방송.
▲ IHQ 새 예능 '결혼은 미친짓이야' 내달 첫 방송 = 채널 IHQ가 다음 달 4일 새 예능 프로그램 '결혼은 미친 짓이야'를 처음 방송한다.
[최양락-팽현숙 본인·미디어랩시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결혼은 미친짓이야'는 결혼에 대한 현실적 고민과 유쾌한 웃음을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코미디언 송은이와 신봉선, 팽현숙·최양락 부부가 출연한다.
다음 달 4일 오후 8시 30분 채널IHQ 첫 방송.
▲ 엠넷 오디션 '걸스플래닛999' 파이널 방송 시간 변경 = 엠넷 걸그룹 서바이벌 오디션 '걸스플래닛999' 파이널 방송이 기존보다 20분 앞당겨진 오후 8시에 공개된다.
[엠넷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파이널 무대에서는 18명의 K, C, J그룹 출연자들의 마지막 미션 무대가 담긴다. 이들은 각각 9명씩 2개 팀으로 나눠 신곡 '샤인'(Shine)으로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최종 데뷔 멤버는 생방송 당일인 22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되는 1차 투표 결과와 생방송 동안 진행되는 2차 투표 결과를 합산해 결정된다.
batto52@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