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뜨거운 기적 영웅시대"…임영웅, 첫 멜론 TOP100 1위 '감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노규민 기자]
텐아시아

임영웅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이 음원차트 1위의 일등공신인 영웅시대에게 감사를 표했다.

16일 임영웅의 공식 인스타계정에는 "임영웅, 음원차트 1위! 새로운 시작에서 함께 만들어 주신 뜨거운 기적 영웅시대,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 임영웅은 따뜻한 미소로 팬덤 영웅시대에 화답했다.

임영웅은 데뷔 이후 처음으로 OST를 발표했다. KBS2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OST '사랑은 늘 도망가'로 각종 음원 차트를 휩쓸었다.

'사랑은 늘 도망가'는 이문세 원곡으로, 작곡가 한밤이 편곡해 임영웅만의 섬세한 감성을 담았다.

16일 0시 기준 멜론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했다. 멜론 TOP100과 최신 차트에서도 1위에 올랐다.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임영웅은 TV조선 '미스터트롯'에서 진을 차지한 이후 남다른 가창력과 훈훈한 외모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더불어 임영웅은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통해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2011년 12월 2일 개설된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은 현재 123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이 채널에는 600개에 육박하는 영상이 올라와 있으며, 누적 조회수는 10억4000만뷰를 돌파했다.

공식 유튜브 채널 내 독립된 채널인 '임영웅Shorts' 역시 독자적인 구독자 17만8000명 이상을 갖고 있다. '임영웅Shorts'에는 임영웅의 촬영 비하인드나 연습 모습, 무대 직후 등 소소한 모습이 1분 내외의 영상으로 공개되며, 보는 이들에게 소소한 재미를 선사한다. '임영웅Shorts' 또한 조회수와 구독자 등 연일 신기록을 세워나가고 있다.

노규민 텐아시아 기자 pressgm@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