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슈 신도시 이모저모

'운정신도시 푸르지오 파르세나' 10월 분양…2022년 8월 입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유엄식 기자] [전용 59~84㎡ 1745가구 규모, 2022년 8월 입주 후분양 단지]

머니투데이

운정신도시 푸르지오 파르세나 단지 조감도. /사진제공=대우건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대우건설이 오는 10월 경기도 파주시 다율동 23-1번지(파주 운정3지구 A-13블록) 일원에 짓는 '운정신도시 푸르지오 파르세나'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28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35층, 20개동, 전용면적 59~84㎡ 1745가구로 조성한다. 후분양 단지로 내년 8월 입주 예정이다.

단지 주변에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A 노선이 지날 예정으로 서울 접근성이 개선될 전망이다. 자유로, 서울문산고속도로 등 광역교통망망을 통해 서울과 수도권 이동이 편리하다. 인근에 지하철 3호선 연장선 사업도 계획돼 있다.

단지 반경 1km 이내에 홈플러스, 롯데시네마, CGV 등 편의시설이 조성돼 있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 파주출판단지, 헤이리예술마을 등 쇼핑과 여가시설도 가깝다.

도보권에 유치원,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예정 부지가 있고 산들초, 산들중, 지산고, 운정고 등 학교가 가깝다.

단지 내 모든 세대가 주거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됐다. 남향 위주 배치에 내부 평면은 통풍과 환기에 유리한 4베이 판상형 구조다. 동간 거리도 최대한 확보해 사생활 보호가 우수하며 모든 주택형에 팬트리와 안방 드레스룸이 적용돼 넉넉한 수납공간을 갖췄다.

후분양 단지로 실물에 가까운 골조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분양가상한제 적용을 받아 주변 시세보다 저렴한 가격에 분양받을 수 있다.

견본주택은 파주시 와동동 일대에 마련될 예정이다.

유엄식 기자 usyoo@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