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스우파’ 이효리, 아이키에게 건넨 조언은?…“언니도 한번 낄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아이키와 가수 이효리의 특별한 인연이 공개됐다.

28일 방송되는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 5회에서는 두 번째 탈락 크루가 발생하게 될 ‘메가 크루 미션’이 펼쳐진다.

‘메가 크루 미션’은 크루의 인맥과 섭외력을 동원해 메가 크루를 구성하는 것이 관건. 7팀은 크루의 장점을 극대화하기 위해 치밀한 전략으로 총력전을 벌인다.

이날 방송에서는 가장 막중한 책임자이자 디렉터인 각 크루의 리더들이 이전 미션들보다 더욱 예민하게 미션을 준비한다. 힘든 미션에 멤버들에게 쓴소리하는 ‘프라우드먼’ 모니카와 결과 발표를 앞두고 눈물을 보이는 ‘코카N버터’ 리헤이, ‘홀리뱅’ 허니제이, ‘라치카’ 가비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특히 지난 27일 선 공개된 영상에는 ‘훅’의 아이키가 환불원정대 안무로 인연을 맺은 이효리와 통화를 하는 모습이 담겨 이목이 쏠렸다. 이효리는 메가 크루 미션에 대한 설명을 듣고 “춤으로 표현하고 싶지만 그럴 기회가 없었던 사람들과 무대를 같이 해보는 것이 어떠냐”라고 조언했다. 그러면서 “언니도 한번 낄게‘라고 응원해 기대감을 자아냈다.

크루의 생존을 놓고 치열한 경쟁이 이뤄질 ‘메가 크루 미션’은 오늘(28일) 밤 10시 20분 ‘스트릿 우먼 파이터’ 5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윤설화 온라인 뉴스 기자

사진=Mnet 제공

윤설화 온라인 뉴스 기자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