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예능트롯돌’ 이찬원, 아이돌차트 평점랭킹 24주 연속 2위 수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찬원이 2021년 9월 2주 차 아이돌 차트 평점 랭킹 2위에 올랐다.

최근 아이돌 차트는 2021년 9월 2주 차 평점 랭킹 결과를 공개했다. 아이돌차트의 '평점랭킹'은 팬들이 만드는 차트로 국내 가수의 객관적인 수치를 구하기 힘든 팬덤 회원들의 성향과 규모 및 충성도 등을 측정하는 지표다.

이번 랭킹에서 이찬원은 227,867표를 받으며 2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그는 24주 연속 2위라는 기록을 세우게 됐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기록은 그의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한다.

한편, 이찬원은 지난 15일 TV조선 '뽕숭아학당: 인생학교' (이하 '뽕숭아학당')에서 남다른 예능감을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는 '결혼작사 이혼작곡'(이하 '결사곡')의 배우들(이종남, 전노민, 전수경, 이민영, 임혜영, 부배, 이가령)이 출연하여 뽕5가 배우들 앞에서 연기 오디션을 하는 콘셉트로 진행됐다.

이에, 이찬원은 '결사곡'의 전노민 역할에 지원해, 바람을 피우다 걸렸지만, 오히려 자신을 정당화하는 배역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했다.

앞서 같은 역할을 연기한 뽕배우들은 정석대로 표현한 상황.

이찬원은 정극 대신, 대본을 경상도식으로 변형해서 시트콤에도 적합할 맛깔나는 예능 연기를 펼쳤다. 특히, 빠르게 항변하듯 사투리 대사를 읋다가 '단.순.실.수'를 강조하며 파워당당하게 바람을 정당화한 연기는 압권이었다. 빠르지만 정확한 딕션 마디마다 반복되는 '단.순.실.수'는 중독성과 파괴력도 강해 이찬원이 이를 반복할 때마다 오디션장에는 폭소가 번졌다.

얼굴은 완벽한 배우 재질인데, 순발력과 예능감까지 갖춘 이찬원. 정확한 포인트를 겨냥해 관중을 밀당하며 폭소 버튼을 눌러대는 그는 새로운 '예능트롯돌'의 탄생을 예감케 했다.

이에 노래뿐 아니라 예능에서도 인정을 받으며 시청률과 분량에서도 두각을 나타내는 이찬원. 그의 무궁무진한 앞날에 거는 기대가 커진다.

사진 = 이찬원 팬클럽-아이돌차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