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BTS에 이어 임영웅, ‘2021 더팩트 뮤직 어워즈’ 참석 확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임영웅 /사진=물고기컴퍼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가수 임영웅이 ‘2021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 출격한다. 15일 ‘더팩트 뮤직 어워즈(TMA)’ 조직위원회에 따르면 임영웅은 오는 10월 2일 온택트로 개최되는 ‘2021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 참석한다.

방탄소년단을 필두로 슈퍼주니어, 강다니엘, 황치열, ITZY(있지), 더보이즈, 세븐틴, 오마이걸, 브레이브걸스,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에이티즈, 아스트로, ENHYPEN(엔하이픈), 스테이씨, 크래비티, 위클리, 임영웅 등 한자리에서 쉽게 만나보기 힘든 국내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이 ‘2021 더팩트 뮤직 어워즈’ 참석을 확정했다.

지난 2016년 트로트 가수로 정식 데뷔한 임영웅은 지난해 방영된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하며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한 트로트 스타로 자리매김했다. 이후 방송계와 광고계에서도 러브콜 1순위로 등극하는 등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임영웅은 데뷔 후 처음으로 ‘더팩트 뮤직 어워즈’ 입성에 성공했다.

지난 3월 발표한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로도 많은 사랑을 받은 임영웅은 ‘2021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남녀노소 전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무대를 선보이며 ‘국민 트로트 가수’다운 진가를 발휘할 예정이다.

또,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신설된 ‘팬앤스타 트로트 인기상’의 첫 주인공으로 선정됐던 임영웅은 올해 시상식에서도 강력한 수상 후보로 점쳐지고 있어 2회 연속 수상을 향한 기대감도 함께 높아진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