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9 (일)

이슈 축구 해외파 소식

[A-라인업] '황의조-이강인'vs'지냑-토뱅' 김학범호, 프랑스와 정면 대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풋볼=상암] 윤효용 기자 =김학범 감독이 이끄는 올림픽 대표팀이 프랑스와 최종 평가전에 나설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김학범호는 16일 저녁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하나은행 초청으로 프랑스와 최종 평가전을 치른다. 앞서 13일 치렀던 아르헨티나 평가전에서는 2-2 무승부를 거뒀다.

경기 전 선발 명단이 발표됐다. 황의조가 최전방에 위치하고 이강인, 권창훈, 엄원상, 김동현, 정승원 강윤성 정태욱, 이상민, 이유현, 송범근이 선발 출전한다. 안준수, 김재우, 김진규, 김진야, 이동준, 이동경, 송민규, 설영우, 원두재, 안찬기 등은 벤치에 앉는다. 김민재는 소속팀 요청으로 소집 해제됐다.

프랑스는 노르딘, 지냑, 투사르트, 토뱅, 사바니에르, 르페에, 사냐, 미쉐린, 칼루루, 카키, 페르나르도니가 선발로 나선다. 프랑스는 와일드카드로 뽑힌 앙드레 피에르 지냑, 플로리앙 토뱅(이상 티그레스), 테지 사바니에(몽펠리에)를 총 출동시킨다. 주장 완장은 지냑이 찬다.

김학범호는 이날 경기를 통해 수비 점검과 공격 패턴, 세트피스 등 총 점검에 나설 예정이다.

이번 경기는 총 7명까지 교체가 가능하다. 교체 횟수는 3번으로 제한되고 하프타임 교체는 횟수에 포함되지 않은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