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추자현♥' 우효광, 中 중소기업 회장 아들…회당 출연료 1억 ↑ (TMI NEWS)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배우 추자현의 남편 우효광의 재력이 공개됐다.

23일 방송된 Mnet 'TMI NEWS'에서는 '상위 1% 부자와 결혼한 스타'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상위 1% 부자와 결혼한 스타' 14위로는 배우 추자현이 꼽혔다. "중국 14억 인구 중 딱 한 명"이라는 명언을 탄생시킨 추자현은 남편 우효광을 중국 드라마 상대역으로 처음 만났다. 촬영 기간 정을 쌓더니 2015년 다시 드라마에서 재회한 후 공식적으로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추자현 우효광 부부는 2017년 혼인 신고를 먼저 한 뒤 2019년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 당신 추자현은 우효광에게 무릎을 꿇으며 "다음 생에도 나랑 결혼해줄래?"라고 물어 화제를 모았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우효광은 중국 중소기업 회장의 아들로 엄청난 재력가라는 후문이 있다. 그래서 그런지 어릴 때부터 운동신경이 좋았던 우효광을 적극 서포트해줬다. 7살에 수영을 시작한 우효광은 만 14살에 전국 챔피언, 전국 청소년 수영 선수권에서 2년 연속 신기록으로 우승을 차지했다. 고등학생 때 카누 선수로 종목을 바꾸고도 국가대표로 활동했다.

이후 TV 오디션 프로그램 '청춘지성'을 통해 연예인으로 데뷔한 우효광은 회당 드라마 출연료는 1억원 이상이다. 특히 중국은 한국에 비해 회차가 30~45부작으로 드라마 회차가 더 길었다.

결혼 후 용산 고급 빌라를 63억에 매입한 추자현의 신혼집은 중국 베이징에 따로 있었다. 드라마 세트장 같은 럭셔리한 모습의 신혼집은 작년 기준 시세 90억원에 다다랐다. 결혼 후 경제권을 담당한 추자현에게 우효광은 한 달 용돈 80만원을 받으며 생활 중이다.

dew89428@xportsnews.com / 사진=Mnet 방송 화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