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BTS 뷔, 완벽한 비주얼과 꿀보이스로 여심 저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방탄소년단(BTS) 뷔가 댄디한 완벽 미남 비주얼과 꿀보이스로 팬심을 뒤흔들었다.

지난 7일 방탄소년단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코웨이(COWAY)의 공식 유튜브 계정에 '정수기 선택 토론편' 광고 영상이 게재됐다.

그중 뷔는 등장컷의 편집점에서부터 강한 임팩트를 주며 등장했다.

특히 뷔의 입술과 눈은 각각의 유니크한 잘생김을 자랑하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공간을 넓게 쓰려면 아이콘이지"라며 매력적인 저음을 선사한 뷔

낮게 울리는 그의 목소리는 여유로운 표정, 섹시한 아우라에 어우러져 팬들의 눈과 귀를 자극했다.

한편, 그가 속한 그룹 방탄소년단은 새 디지털 싱글 'Butter'로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에서 2주 연속 정상을 차지했다.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는 7일(현지시간) 공식 홈페이지에 올린 기사를 통해 방탄소년단이 'Butter'로 2주 연속 '핫 100' 1위를 수성했다는 소식을 알렸다. 'Butter'는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에서도 2주 연속 정상을 지켰다.

빌보드는 닐슨뮤직 데이터를 인용해 "지난 달 21일 공개된 'Butter'는 6월 6일까지의 주간 집계에서 라디오 방송 청취자 수 2,240만을 기록했다. 이는 직전 주간 집계에 비해 24% 증가한 수치"라고 전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코웨이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