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68690570 1082021061068690570 06 0603001 entertain 6.3.1-RELEASE 108 엑스포츠뉴스 0 false true false false 1623283256000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서울사랑 열매 성금 3700만원 기부 2106101301 related

BTS 뷔 팬클럽, 전세계 곳곳에서 따뜻한 기부 실천…데뷔 8주년 기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방탄소년단(BTS) 뷔의 글로벌 팬들이 데뷔 8주년을 맞아 기부로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뷔의 팬들은 방탄소년단 데뷔 8주년을 맞아 ‘OUR HAPPINESS 태형’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서 기부릴레이에 동참, 지구촌 곳곳에서 온정의 손길을 펼치고 있다기부와 봉사활동에 나서고 있다.

뷔의 캐나다 팬베이스 ‘BTS V Canada’는 캐나다와 해외의 자선단체에 매달 일정 기부금을 전달하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히고 첫 번째로 캐나다의 청소년들이 음악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단체 MusiCounts에 기부금을 전달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뷔의 팬 ‘나탈리아’(Nataliya)는 사진작가들이 소아암 투병 중인 어린이의 무료 초상화를 선물하는 ‘골드 호프 프로젝트’(The Gold Hope Project)'에 뷔의 이름으로 기부를 했다.

칠레 팬 ‘VANTEXPRESION CHILE’는 25년동안 노숙자들을 돕고 있는 단체 ‘Fundación Gente de la Calle’에 기부, 케냐의 ‘V Kenya’도 노숙자를 돕는 비영리단체 ‘The Smile Foundation Kenya’에 기부금을 전달했다. 네팔의 ‘KTH Nepal’은 취약계층에 식량을 제공하는 단체 ‘NPR 30550’에 기부, 온정을 베풀었다.

필리핀 팬베이스 ‘TaehgersPH’와 ‘UniVerse PH | BTS V’는 동물을 사랑하는 뷔에게서 영감을 받아 고래를 입양, 스페인 팬베이스 ‘Taehyung Spain’는 강아지와 고양이를 도와주기로 결정했다.

포르투갈 팬베이스 ‘Taehyung Portugal’은 성소수자들이 차별받지 않고 평등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단체인 LGA에 기부했다.

팬들은 방탄소년단 8주년을 ‘OUR HAPPINESS 태형’에게 고마움을 전하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기부릴레이를 이어가며 팬덤 문화의 귀감이 되고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뷔 팬클럽-하이브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