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S '사각지대-평택항, 청년노동자의 죽음' 오늘 방송·송민호, '그림도둑들' 출연
EBSi 강사 주혜연, '365 하루 10분 영어 일기' 발간
[SBS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박진희는 극 중 북부지검에 부임해온 도 검사로, 류현경은 백성미(차지연)의 동생 백경미로 분할 예정이다.
'모범택시'는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 기사 김도기(이제훈)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극이다.
▲ TBS '사각지대-평택항, 청년노동자의 죽음' 오늘 방송 = TBS TV 다큐멘터리 '사각지대'가 26일 방송을 통해 지난 4월, 평택항 부두에서 컨테이너 철판에 깔려 숨진 고 이선호 씨 사건을 조명한다.
[TBS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평택항, 청년노동자의 죽음' 편에서는 이번 사고의 진상을 파헤치고 대책을 마련함으로써 아들의 죽음을 헛되이 하지 않고 싶다는 이재훈 씨의 긴 싸움을 담아낼 예정이다.
오늘 밤 9시 10분 방송.
▲ 송민호, '그림도둑들' 출연 = 그룹 위너의 멤버 송민호가 26일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JTBC '그림도둑들'에 출연한다.
[JTBC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최근 화가로 정식 등단한 송민호는 이날 방송을 통해 음악, 미술 등 창작 활동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고, 대형 자화상 등을 공개한다.
'그림도둑들'은 세기의 명화 속에 숨겨진 기상천외하고 유익한 이야기를 다루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 EBSi 강사 주혜연, '365 하루 10분 영어 일기' 발간 = EBSi 영어 영역 강사 주혜연이 '365 하루 10분 영어 일기'를 발간한다.
[EBS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이 책은 일상적으로 활용되는 영어 패턴을 통한 일기 쓰기를 통해 영어 실력을 키우는 것은 물론, 많은 정신적 문제를 겪는 현대인들의 '힐링'을 도울 예정이다.
batto52@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