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권혁수, 코로나 완치 후 라디오 복귀…"건강해져서 돌아왔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조수정 기자 = 배우 권혁수가 지난 2019년 7월9일 오후 영등포구 여의도동 서울마리나에서 열린 TV CHOSUN 새 예능프로그램 '동네앨범' 제작발표회에서 질문에 답하고 있다. 2019.07.09. chocrystal@newsis.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성유민 인턴 기자 = 방송인 권혁수가 코로나19 완치 후 건강한 모습으로 복귀했다.

15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는 '컬투 PPL 대사관' 코너로 꾸며진 가운데 권혁수와 유튜버 쓰복만(김보민)이 출연했다.

앞서 권혁수는 지난달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고 활동을 중단했으며, 이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왔다.

권혁수는 "완치 판정을 받고 더 건강해져서 돌아왔다. 모쪼록 죄송한 마음으로 촬영을 하러 왔다"고 말했다.

이어 "확진자와 동선이 겹쳤다고 들었을 때 많이 당황해서 순간 얼음이 됐다. 하필이면 '컬투쇼' 촬영이 있는 날 오전이었다. 회사에서 연락을 받고 빨리 검사를 받았다. 방송 2시간 전에 촬영 펑크를 내서 다시 한 번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이에 DJ 김태균이 "근처에 사는 한해가 도와주러 왔었다"고 하자 권혁수는 "정말 고맙다. 한해씨를 알지도 못하는데 커피라도 한 잔 사야겠다"고 말했다.

권혁수 어머니는 '컬투쇼'에 직접 뜬 카네이션을 보내 "본의 아니게 아들이 폐를 끼쳤다. 코로나19가 어서 물러가기 바란다"고 전한 바 있다.

이에 권혁수는 "엄마가 방송이니까 많이 순화하신 것 같다. 원래는 '코로나19 꺼져라'라고 할 텐데 '물러가라'고 순화하셨다. 다시 한 번 죄송하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ymsung@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