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이슈 책에서 세상의 지혜를

[방송소식] KBS 토크쇼 '대화의 희열' 대화집 출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필 '여자플러스4' 27일 첫 방송·배우 안창환, JTBC '월간 집' 캐스팅

(서울=연합뉴스) 김정진 기자 박소연 인턴기자 = ▲ KBS 2TV는 토크쇼 '대화의 희열' 출연진과의 대화를 담은 책 '사는 게 정답이 있으려나?'를 출간한다.

연합뉴스

신간 '사는 게 정답이 있으려나?'
[포르체 출판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책은 '대화의 희열' 시즌 1과 2에 출연한 김숙, 리아킴, 박항서, 배철수, 백종원, 아이유, 유시민, 이수정, 이정은, 조수미, 지코 등 11명과 '사는 것'을 주제로 나눈 이야기를 담았다.

'사는 게 정답이 있으려나?'는 이날부터 교보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에서 판매되며, 수익은 아동학대 피해 예방 기금으로 쓰인다.

'대화의 희열 3'은 오는 13일 밤 10시 40분 첫 방송 예정이다.

▲ SBS필 '여자플러스4' 27일 첫 방송 = SBS FiL(필) '여자플러스'가 오는 27일 '평생동안- 여자플러스4'(이하 '여자플러스4')로 돌아온다.

연합뉴스

SBS FiL(필) '여자플러스4' 출연진
[각 소속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배우 김성령, 박효주, 조이현, 방송인 장영란, 김민정이 MC로 합류하면서 새로워진 '여자플러스 4'는 '평생 동안'이라는 키워드를 내세워 내면과 외면 모두 '동안'으로 거듭날 수 있는 조언을 제공한다.

27일 밤 11시 첫 방송.

▲ 배우 안창환, JTBC '월간 집' 캐스팅 = 배우 안창환이 JTBC 새 수목드라마 '월간 집'에 합류해 김지석-전소민과 호흡을 맞춘다.

연합뉴스

배우 안창환
[H&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월간 집'은 집을 삶의 한 공간으로 인식하는 10년 차 직장인과 집을 재산 증식의 수단으로 보는 부동산 투자 전문가의 로맨스를 그린다.

안창환은 극 중 리빙 잡지사 '월간 집'의 13년 차 에디터 남상순 역을 맡아 애인과의 결혼을 위해 주택청약 당첨을 꿈꾸는 인물을 연기한다.

다음 달 16일 오후 9시 첫 방송.

stopn@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