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1 (화)

차성덕X하석진, '세상의 모든 디저트: 러브 사라' 배리어프리버전 제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하석진 배우, 차성덕 감독. (사진 = 배리어프리영화위원회 제공) 2021.05.12.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성유민 인턴 기자 = 노팅힐에서 만나는 달콤한 기억 '세상의 모든 디저트: 러브 사라'(감독 엘리자 슈뢰더)가 차성덕 감독 연출, 하석진 배우 내레이션으로 배리어프리버전으로 제작됐다.

배리어프리영화위원회는 지난 4월 합정동 에픽스튜디오에서 차성덕 감독, 하석진 배우와 함께 '세상의 모든 디저트: 러브 사라' 배리어프리버전 제작을 위한 음성해설 녹음을 마쳤다.

'세상의 모든 디저트: 러브 사라'는 지난 2월 개봉한 최신 영화로 꿈에 그리던 베이커리 오픈을 앞두고 세상을 떠난 사라를 위해 사라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베이커리 '러브 사라'를 오픈하는 이야기다. 영화 속 아름다운 노팅힐의 풍경과 식욕을 자극하는 전세계의 디저트를 함께 만날 수 있는 따뜻한 영화다.

연출을 맡은 차성덕 감독은 "화해와 회복에 대한 따뜻한 영화의 배리어프리버전 제작에 참여할 수 있어서 기뻤다. 좋은 영화들이 모든 관객에게 그 어떤 장벽 없이 오롯이 다가갈 수 있기를 희망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내레이션에 참여한 하석진은 "배리어프리영화 제작에 참여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 처음 해 본 시각장애인을 위한 음성해설 재능기부였는데, 따뜻한 영화에 따뜻한 목소리로 온기를 더욱 불어넣고 싶었다. 앞으로도 배리어프리영화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두 사람은 재능기부 형태로 이번 제작에 참여했다.

한편, '세상의 모든 디저트: 러브 사라' 배리어프리버전은 티캐스트가 판권을 제공하고, 티알엔의 제작지원으로 제작되었다. 배리어프리자막 작업 등 후반 작업을 거쳐 이달 말 관객들에게 공개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ymsung@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