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66632325 0182021030866632325 06 0601001 6.2.6-RELEASE 18 매일경제 39226194 false true false false 1615187006000 related

권민아, 성폭행 피해 고백 “중학교 때…가해자 이름대면 알만한 유명인”

글자크기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나영 기자

AOA 출신 권민아가 과거 유명인으로부터 성폭행을 당했음을 고백했다.

권민아는 지난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중학교에 다닐 때 선배들에게 맥주병으로 맞고 남자 선배에게 성폭행을 당했다. 이름만 대면 알 수 있는 유명인”이라고 폭로했다.

이어 “초등학교 때부터 집안 생활이 어려워져서 중학생이 되자마자 생활비를 벌어야 했다. 학교를 다니는 날보다 아르바이트를 하는 날이 더 많았다”라며 “학생 시절부터 아르바이트 때문에 결석을 자주 하니 안 좋은 소문이 많이 났다. 집단폭행도 당해봤다”라고 밝혔다.

매일경제

권민아 사진=천정환 기자


권민아는 “친구가 어디를 간다고 하길래 걱정돼서 말리다 동행을 했다. 빈집에서 한 살 위 오빠에게 맥주병으로 머리를 맞고 걷어차였다. 계속 맞는데 뒤에는 남학생들이 여러 명 있었다. 이름만 들으면 누구나 알 정도로 유명한 양아치였고, 지금도 이름과 얼굴이 기억난다”라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남자 선배에게 성폭행을 당했다. 이름 대면 알 수 있는 유명인”이라며 “너무 화가 났다. 잘 걷지를 못해서 기어가다시피 집에 갔다. 부모님이 아시면 더 큰 일이 벌어질 것 같아 신고도 못했다. 엄마한테 들키기 싫어서 온 몸에 든 피멍을 옷으로 가렸다. 그 상태에서 아르바이트를 또 해야했고, 이후에는 부산에서 서울로 도망치듯 올라왔다”라고 말했다.

한편 권민아는 걸그룹 AOA 출신 활동 당시 리더 지민으로부터 지속적인 괴롭힘을 당했다고 폭로, 괴로움을 토로하며 극단적인 선택을 하기도 했다. mkculture@mkculture.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