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신인 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이 뜨거운 글로벌 인기 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고스트나인은 새 미니앨범 '프리 에피소드 2 : 월(PRE EPISODE 2 : W.ALL)'의 타이틀곡 '월(W.ALL)'로 최근 영국, 프랑스, 독일 아이튠즈 K팝 송 차트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이외에도 미국 K팝 송 차트 5위를 비롯해 프랑스 아이튠즈 팝 차트 2위에도 오르며 K팝 핫루키의 저력을 드러냈다. 특히 고스트나인은 컴백 직후에도 신곡 '월(W.ALL)'로 벨기에 1위를 비롯해 독일 2위, 영국 3위, 미국 4위, 프랑스 7위 등 각국의 아이튠즈 K팝 송 차트 상위권에 안착한 바 있다.
또한, 고스트나인은 공식 SNS를 통해 직접 꾸민 쇼케이스 촬영 현장 셀카도 공개해 팬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앞서 데뷔 첫 리얼리티 '렛츠고스트나인(Let's GHOST9)' 론칭과 함께 '월(W.ALL)' 스쿨룩 버전 안무 영상을 공개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글로벌 팬덤 확장에 나섰다. 이처럼 고스트나인은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과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국내외에서 흥행몰이를 이어가고 있다.
부산 84층 헬리포트에서 단독 쇼케이스를 열며 '고층돌'로 자리잡은 데 이어 탁월한 콘셉트 소화력과 완성도 높은 무대로 '퍼포먼스 맛집' 수식어를 꿰찼다.
한편, 고스트나인은 매주 월요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데뷔 첫 리얼리티 '렛츠고스트나인(Let’s GHOST9)'을 공개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마루기획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