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브스, 배우 김정현 조명·KBS라디오 다큐 '두 엄마 이야기'
엠넷 '캡틴' 방송시간 변경·임현주, '아낌없이 살아보는 중입니다' 발간
[엠넷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고등래퍼'는 국내 최초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랩 대항전을 그린 프로그램으로 2017년 첫선을 보인 이래 실력 있는 래퍼들을 발굴해내며 매 시즌 화제를 모으고 있다.
▲ 포브스, 배우 김정현 조명 = 배우 김정현의 수상 경력, 필모 그래피, tvN 새 드라마 '철인왕후' 출연 계기 등이 미국 경제 전문지 포브스 8일(현지시간) 기사에 실렸다.
포브스 캡처 |
포브스는 "김정현은 연기를 통해 다양한 감정을 표현하는 능력이 뛰어나다. 행복, 슬픔, 분노, 사랑이라는 감정을 교환하기가 쉽지 않은데 이런 감정을 작품을 통해 전달하고 공감할 수 있는 연기를 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김정현이 출연하는 '철인왕후'는 오는 12일 밤 9시 첫 방송 한다.
▲ KBS라디오 다큐멘터리 '두 엄마 이야기' 오늘 방송 = KBS1라디오(97.3㎒)가 태안 화력발전소에서 사망한 '고(故) 김용균씨 사망 2주기'를 맞아 특집 다큐멘터리 '두 엄마 이야기 - 소선이 미숙에게, 미숙이 소선에게'를 방송한다.
[KBS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전태일 열사의 분신 이후 평생을 노동자의 어머니로 살아간 고(故) 이소선 여사와 아들 김용균의 죽음 이후 같은 길을 걷고 있는 김미숙씨가 가상으로 만나 서로의 상처를 이해하고 보듬어주는 방식으로 구성됐다. 이소선 여사의 생전 육성을 활용해 가상 만남을 구성하고, 서로 대화를 주고받는 형식으로 두 엄마의 이야기를 풀어냈다. 내레이션은 배우 고두심이 맡았다.
오늘 오후 3시 30분 방송.
▲ 엠넷 '캡틴' 방송 시간 변경 = 엠넷 10대 오디션 프로그램 '캡틴(CAP-TEEN)'이 10일부터 목요일 밤 8시 30분으로 방송 시간을 변경한다. 이날 방송에는 비슷한 스타일의 참가자들이 한 팀을 이뤄 최고를 가리는 2단계 '장르 톱(TOP) 미션'이 펼쳐진다.
[엠넷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캡틴'은 부모가 함께하는 10대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이승철, 제시, 소유, 셔누가 심사위원단으로 출연한다.
▲ 임현주 아나운서, 에세이 '아낌없이 살아보는 중입니다' 발간 = 임현주 아나운서가 에세이 '아낌없이 살아보는 중입니다'(유영)를 발간했다.
[유영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책에는 저자가 아나운서 일을 하면서 만난 사람들과, 경험했던 특별한 일들이 담겼다.
'안경 쓰는 아나운서', '노브라 챌린지' 등 소신 있는 행보를 보여온 그는 방송 외에도 칼럼 연재, 책 관련 유튜브 등 다양한 매체에서 시청자와 만나고 있다.
batto52@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