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우리 이혼했어요’ 이영하 여배우와 골프→동반 신혼여행…선우은숙 오열 [MK★TV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나영 기자

‘우리 이혼했어요’ 이영하-선우은숙, 최고기-유깻잎 커플이 진심이 묻어나는 진솔한 재회 여행 마지막 날을 그려내며 금요일 밤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궜다.

지난 4일 방송된 TV CHOSUN 리얼 타임 드라마 ‘우리 이혼했어요(이하 우이혼)’ 3회는 닐슨코리아 기준 수도권 시청률 9.15%를 기록, 분당 최고 시청률은 11.95%까지 치솟으면서 폭발적인 화제를 입증했다.

‘우이혼’ 3회에서는 이영하-선우은숙, 최고기-유깻잎 커플이 재회 여행 마지막 날을 맞아 그동안 못 다한 이야기와 솔직한 심경을 다 털어놓으며 최고의 몰입감을 선사했다. 무엇보다 지난 방송에서 아쉬운 2일차를 보낸 이영하-선우은숙은 3일차 아침이 되자 진솔한 대화를 나누기 시작해 기대감을 드높였다. 두 사람은 코스모스 가득한 아름다운 산책길을 거닐며 사진을 찍어주고 다정히 대화도 나눴던 상황.

매일경제

‘우리 이혼했어요’ 이영하 선우은숙 사진=‘우리 이혼했어요’ 캡쳐


이어 이영하는 친구들과 함께 한 동반 신혼여행에 대해 “내가 입장 바꿔 생각해봐도 잘못 됐구나 생각했어”라고 전날 다하지 못했던 속내를 꺼낸 후 “친구 좋아하고 술 좋아하고 반성을 좀 했습니다”라는 말로 사뭇 달라진 태도를 드러냈다. 이에 선우은숙 역시 “자기 달라졌네”라고 내심 흐뭇해했지만, 곧 이영하가 “제주도에 사는 절친들이 우리 위문 공연을 온다는 거야”라는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해 당황스러움을 안겼다.

이후 두 사람은 숙소 정원에 앉아 마음속 깊이 박혀있던 이야기를 꺼내며 밀도 짙은 대화를 나눴다. 선우은숙은 과거 자신에게 상처를 준 방송국 여인과 이영하가 함께 골프를 치러가는 등 섭섭했던 일화를 꺼내며 “아내를 위해 아내가 싫다는 것을 자제할 수 있어?”라는 마지막 질문을 던졌던 터.

하지만 이영하는 “당신한테만 그랬던 사람이 아니야”라고 에둘러 상황을 설명, 선우은숙을 실망시켰다. 심지어 선우은숙은 방에 들어와 감정이 북받친 듯 참았던 눈물을 와락 터뜨리고는 한참을 오열하는 모습으로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후 두 사람은 숙소를 찾은 이영하 친구들과 저녁 식사를 하며 추억 옛이야기도 나누고, 기타 반주에 노래를 부르는 등 의외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영하는 선우은숙을 위해 예전 자주 부르던 세레나데로 분위기를 달달하게 만들었고, 선우은숙은 과거 이영하의 기타 치는 모습에 반했던 일화를 밝히는 등 훈훈한 마지막 날의 저녁시간을 가졌다. 이윽고 이별해야하는 시간이 되자 선우은숙은 “좋은 추억만 가지고 가자”라며 “주어지는 대로 좋은 기분으로 만나기”라는 담담한 이별 인사를 건넸고 두 사람은 아쉬운 작별 인사를 나눴다. mkculture@mkculture.com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