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64472299 0972020112964472299 06 0602001 6.2.2-RELEASE 97 스포츠투데이 0 false true false false 1606602674000 related

'가세연' 김민종 "싱글, 결혼 계획 없지만 아이는 부러워"

글자크기
스포츠투데이

김민종 / 사진=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가로세로연구소'에 김민종이 등장했다.

28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의 '위험한 초대석'에는 배우 김민종이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대스타 김민종 탈탈 털린 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에는 김민종이 등장해 "강용석 변호사와는 예전부터 친분이 있었다"고 했고, 강용석은 "제가 한참 방송 나올 때는 김구라 씨 등 여러 사람들하고 술자리를 두어 번 한 적이 있다"고 밝혔다.

그는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의 이사를 맡고 있다고. 그는 "이수만 선생님께서 어느 순간에 임원직을 주셨다. 보아 씨 강타 씨는 명예이사고, 저는 등기이사다. 회사에 문제가 생기면 저도 법적으로 가야 된다. 그래서 항상 조심스럽게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결혼에 대한 생각도 밝혔다. 김민종은 "안 한 건지 못 한 건지는 모르겠지만 아직까지 계획이 없다. 계획이라는 게 다 계획대로 가는 게 아니다. 어떤 분이 나타나면 당장이라도 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가장 아쉬운 게 어머니 살아생전에 했어야 하는데 그게 아쉽다. 제가 막내여서 엄마가 그걸 보고 싶어 하셨다"며 "아이가 있는 건 너무 부럽다. 꿈에 몇 년 전 꿈에 아이가 나타나서 아빠라고 부르는데 너무 생생했다"고 덧붙였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