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63785542 0292020102963785542 06 0602001 6.2.0-RELEASE 29 OSEN 0 false true false false 1603973460000 1603973497000 related

비, 김태희는 어쩌고?.."트와이스 빛이 난다" (시즌비시즌)[종합]

글자크기
OSEN

[OSEN=박소영 기자] 트와이스 모모가 비를 향한 엄청난 팬심을 자랑했다.

29일 오후 비의 공식 유튜브 채널 ‘시즌비시즌’에 ‘트와이스 마피아에 살벌하네ㅋㅋ 트둥이들과 댄스마피아. 상상도 못한 반전 결말 ㄴㅇㄱ’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비는 어김없이 “꾸러기들 안녕”이라고 인사했고 마음의 고향인 JYP엔터테인먼트 사옥에 도착했다. 그를 초대한 건 후배 트와이스였다. 비는 “뭐하는 짓이야? 날 초대했다고? 왜? 긴장 돼”라며 수줍게 웃었다.

트와이스를 마주한 비의 얼굴엔 웃음이 가득 번져나갔다. 그는 “제작진에게 너무 감사하다”며 “여러분 빛이 난다. 마치 나처럼. 시간 내줘서 너무 고맙다”고 인사했다. 트와이스 지효는 “저희가 나오고 싶다고 했다”며 팬심을 내비쳤다.

트와이스는 최근 정규 2집을 발표하고 신곡 ‘아이 캔트 스톱 미’ 활동을 펼치고 있다. 비는 박진영이 작사에 참여했다는 말에 “역시 한 다리 걸치셨어”라고 지적했다. 후배들의 무대를 보고선 아낌없이 박수를 보냈다.

비는 “이주일 선생님 춤 너무 좋다. 나 알려줘”라며 댄스 담당인 모모에게 나란히 거울을 보고 추자고 했다. 모모는 “너무 긴장돼서 안 된다. 저 너무 팬이다. ‘널 붙잡을 노래’가 제 벨소리다”라고 고백해 비를 흐뭇하게 했다.

OSEN

트와이스 멤버들과 비는 댄스 마피아 게임을 진행했다. 9명 중 8명은 같은 노래를 듣고 춤을 추고, 음악이 안 나오는 이가 마피아인 것. 초반 멤버들은 쯔위가 의심스럽다며 제일 먼저 죽였지만 그는 시민이었다.

알고 보니 마피아는 비였다. 아침이 밝고 사나가 마피아의 손에 죽자 멤버들은 비를 마피아로 몰아갔다. 비는 엉뚱한 춤을 추면서도 “난 요즘 거의 반 예능인이야. 어떻게든 웃기고 싶어서 안달이 났다”고 적극적으로 해명했다.

이어 그는 ““나 원래 춤을 못 춘다. 나 진짜 아니야. 누구를 적극적으로 빨리 죽이려는 사람을 의심하라”며 나연에게 뒤집어씌웠다. 나연은 “심지어 나 이 노래 불렀어”라며 김연자의 ‘아모르파티’를 듣고 있다고 어필했다.

하지만 다현이 죽었고 비는 나연마저 죽였다. 이를 보며 멤버들은 비가 마피아라고 확신했다. 트와이스는 전원 시민이었고 가까스로 승리했다. 비는 “모든 소는 트와이스걸로”라며 소고기를 후배들에게 선물했다.

/comet568@osen.co.kr

[사진] 시즌비시즌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볼만한 영상 - TV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