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1 (수)

`오! 삼광빌라` 이장우, "나 말고 왜 전성우 챙겼어요?" 진기주에 서운함 표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석훈철 객원기자]

이장우가 진기주에게 서운함을 표현했다.

25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에서는 황나로(전성우 분)를 챙긴 이빛채운(진기주 분)에게 질투심을 드러낸 우재희(이장우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우재희와 황나로는 자존심을 건 음주 대결을 벌였다. 술에 취한 황나로는 "우재희 당신, 빛채운씨 좋아하지?"라고 물었다. 그는 "둘이 '마빡' '코알라'라고 서로 닉네임 부르면서"라며 "말해봐요. 좋아하지?"라고 재차 물었다. 우재희는 "부럽냐?"라며 "당신은 교활한 펭귄처럼 생겼어"라고 말했다. 이어 "너야말로 우리 마빡 좋아하지? 당신 처음 봤을 때부터 알아봤잖아"라고 되물었다. 이에 황나로는 이빛채운에 대한 마음을 밝혔다.

술에서 깬 우재희는 "아까 왜 나 팽개치고 황나로 부축한 거예요?"라고 물었다. 이빛채운은 "해든이랑 라훈이가 버벅거리니까? 그리고 코알라 씨가 워낙 무겁기도 했고"라고 답했다. 우재희는 "혹시 무거울까봐 확세 형님쪽으로 기대고 있었구만"이라고 털어놓았다. 이에 이빛채운은 "내가 황나로 씨를 챙기든 무슨 상관이에요?"라고 물었다. 이에 우재희는 답을 회피했다.

한편 ‘오! 삼광빌라’는 다양한 사연들을 안고 '삼광빌라'에 모여든 사람들, 타인이었던 이들이 서로에게 정들고 마음을 열고 사랑하기까지의 과정을 그린 드라마다. 매주 토·일요일 오후 7시 55분 방송.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